본문 바로가기
▶내돈 내산 구매 리뷰

내돈내산 파티음식 추천 | 집에서 셀프 초밥 만들어 먹기 | 홈메이드 초밥 재료

by marvelous girls 2022. 2. 2.


<내돈내산 쇼핑 아이템 >
추운날 따뜻한 집에서 초밥 만들기



여름에는 배송 받기 좀 꺼려지는 초밥재료.
날씨가 선선해지거나 추워질때 택배로 배송 받는다.

인터넷에 초밥전문, 일식전문 식자재 사이트에서 저렴하게 구매가능하다.


전문적인 쇼핑사이트는 사이즈별 혹은 무게에 따라 가격을 다르게 책정한다. 집에서 먹을거라도 좀 큰사이즈로 먹는게 훨씬 고급스러운 맛이다.

내가 좋아하는..
자숙새우, 문어, 북방대합조개, 소라(?) 갑자기 이름이 생각나지 않는다.

이런 종류로 주문했다.

그밖에도 전문 사이트에는 횟감은 물론, 오징어, 와사비타코, 소고기, 계란 등등 우리가 사먹었던 좀 가성비굿의 저렴한 초밥 뷔폐나, 일식집에서 12000 원 정도에 사먹었던 재료들이 있었다.

완전 고급재료들로만 구성된 실장님 등판하는 고급일식집 퀄리티는 아니고, 이마트 초밥맛 정도라고 기준을 잡자. 그치만 상당히 저렴한 가격대에서 인터넷에서 구매가능하다.


집에서 가족끼리 편하게 먹을거라서 예쁜접시에 데코해서 찍진 못했다.

홈파티라면,
얼마든지 다양한재료로 예쁘게 장식할 수 있을것 같다.

내가 구매한 초밥재료는,
자숙이라서 초밥용 날생선을  인터넷으로 구매하는거에 대한 우려가 적다. 초보자도 만들기 쉽다.

익힌거라 부담스럽지 않게 누구나 먹을수 있다.


완전 저려미 재료보다 무게가 더 있는 재료를 구매했다. 푸짐하게 먹는 느낌이 난다.

특히 북방대합조개!!!!!!
항상 추가구매해서 먹는 초밥. 실컷 먹었다.

정말
자알 먹었다.

Q. 다시구매 여부?


YES!!!!!






댓글